末世와 再臨준비

▣ 베리칩이 [짐승의] 표인가? ( Is Verichip the Mark ? )

영국신사77 2007. 8. 6. 23:09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베리칩이 [짐승의] 표인가? ( Is Verichip the Mark ? )

WaitingForJesus


이 영상은 Digital Applied Solutions 회사가 생산하는 VeriChip에 대하여 CNN 방송은 “누가 당신을 감시하는가?”라는 프로그램과 NBC 방송은 “미래” 프로그램과, Fox-5 방송은 “병원의 응급실과 현실사회”문제 등을 다루면서 VeriChip은 짐승의 표라고 간접적으로 시사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IS VERICHIP THE MARK?


Over the years, we at the ICU have been very critical of the "Verichip" a microchip that is implanted in which the government has supported.


We just wanted to explain what all the fuss is about and clarify our position one last time.

Verichip is a tiny RFID chip that is implanted in people for medical purposes. They are currently negotiating which banks and ATM's to use it for financial purposes.


The chip was created by Digital Angel. The very name of this company shows their attempt to created an all-seeing electronic surveillance system to compete with God.


Verichip has the support of high ranking individuals in the Bush and Clinton administrations, including former Sec. of Health Tommy Thompson. The media and Appled Digital have been promoting the chip through fear.


Verichip has now infected the workplace. Many employers are requiring their employees to "Get Chipped."


Many think the next step for Verichip is a mandatory national ID chip under the false pretext of filtering out terrorists, criminals, and illegal immigrants.


Many Christians interpret this chip as the mark of the Beast mentioned in Revelation, which no man can buy or sell without. As Christians, they would refuse this mark, from Satan and thus be shut out from society.


"...And a foul and loathsome sore came upon the men who had the mark of Beast..."(Rev. 16:2)


There are now talks of creating guns that only respond to the microchip of the owner, If this technology becomes popular, will you have to be chipped to exercise your 2nd Amendment right?


-------------------------------------------------------------------

여러해 전에 우리는 위급환자 실에서 베리칩이라는 마이크로 칩을 아주 위험한 환자에게 넣도록 정부가 지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일들에 대하여 우리의 할 일의 마지막 시간임을 설명하기를 원할 뿐이다.


베리칩은 의료목적을 위해 사람들의 [몸]에 넣는 아주 작은 RFID 칩이다.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그들은 은행과 자동현금인출기에 재정적인 목적을 위해 현재 타협하고 있다. (주ㅡ이 뜻은 병원에서 은행으로 확산되는 것이며, 성경의 경고대로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어떤 것도 사거나 팔수 없도록 제도적으로 따르지 않을 수 없도록 진행되는 것입니다.)


칩은 디지털 앤젤 회사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회사의 본 이름은 모든 것은 볼 수 있는 전자 감시망을 만들어 이것을 시도함으로 하나님과 겨루어 보려는 것으로 보인다.


베리칩은 부시와 클린턴 행정부의 고위층들인 과거 보건복지부장관 Tommy Thompson을 포함하여 지지를 받았다. ADS회사는 언론의 염려 속에서도 이 칩을 전진시키고 있다.


베리칩은 이제 일터에서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고용인들이 칩을 받을 것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 베리칩에 대한 다음단계는 테러주의자들, 범법자들과 불법이민자들을 색출하기 위한다는 온전치 못한 구실아래서 불가피한 연방신분증으로 전환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이 칩이 요한계시록에서 언급되고 있는 “누구도 이 표가 없아는 살수도 팔수도 없는 짐승의 표”라고 해석한다. 기독교인인 그들은 사회로부터 이 표를 거절할 것이며 사회로부터 격리될 것이다.


.....더럽고 견딜 수 없는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에게만 나더라.....”(계16:2)

지금 총기를 소유하고 있는 소유자들에게 이 마이크로 칩이 적용될 것이다. 만약 이 기술이 보편화 된다면, 당신은 이 칩을 받도록 헌법 개정을 하겠는가?


자료 제공과 번역: 장죠셉 목사


 

【알림】복음차원과 구원문제로 글을 옮겨가는 것은 허용합니다. 그러나 원저자의 이름과 출처를 바꾸는 행위는 신앙인의 양심상 도리가 아니며, 법적으로 위법행위입니다. 자료를 옮겨가시면 반드시원 출처나 원저자의 이름을 바꾸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카페는 성경의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의 표(The Mark of The Beast ; 666 )에 대한 경고를 전하며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짐승의 표(The Mark of The Beast ; 666 )를 증거하는 것위와 같은 영상물을 보고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증거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증거하고 있는 것을 서로 결코 대면한 적이 없는 머나먼 나라에서조차 우리와 동일한 메세지를 증거하고 있음을 증거하며 확신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 시대를 두고 성령께서 수많은 기도의 사람들에게 계시하시기를 컴퓨터가 등장하면서부터, 본격적으로는 바코드 시스템이 등장하면서부터 666 ( 짐승의 표 )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수많은 기도하는 분들에게 알려주셨고 또한 이를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이 시대를 두고 수많은 기도하는 분들에게 성령께서 "그리스도의 재림의 시기가 이 시대이며, 믿음의 정절과 거룩함을 지킨 성도들이 혼인잔치(휴거)에 들어간 후 세상과 짝하는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요한계시록의 마지막 대환란을 겪으며 666 ( 짐승의 표 )를 받으며 많은 자들이 그리스도를 배도하게 되는 일이 이 시대에 있을 것임"을 계시하고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깨어있는 영혼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세상의 평안과 부요를 누리며 그 안에서 만족하고 있다면 마지막 지구 대재앙의 증거가 전 세계적으로 하나씩 둘씩 보여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마지막 대환란의 검은 그림자가 당신과 당신 가족을 다 삼키기까지 당신은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찾아 오시는 길]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Daum Cafe)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  글쓴이 : 지오페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