末世와 再臨준비

지옥에 가는 크리스쳔들은...(조용기 목사님 홈피에서)

영국신사77 2007. 8. 6. 22:15
 
no. 8778 name. 상지희 date. 2006/12/07 hit. 81
지옥에 가는 크리스쳔들은... 본교회

목사님을 존경하고 많이 좋아하는 교회 출석기간 3년여되는 성도입니다.
예수를 영접하기만 하면 구원받고 천국간다고 하시잖아요.
그런데 제가 어떤 목사님으로부터 바울이 살던 집을 허물고 나온 책에 대한 얘기를 들었는데, 목사님에게서 듣지 못하던 무서운 얘기라 무척 혼란스럽습니다.
바울이 지옥에 잠시 가서 무서운 형벌을 받고 있는 개개인에 대해 물었을 때 "장로인데 이런죄 때문에, 집사인데 이런 죄 때문에..."라고 구체적으로 알려주었다더군요.
평상시 목사님께서 "예수를 영접하기만 하면 구원받고 천국간다"는 말씀을 힘주어 하실때 '왜 목사님은 예수님 닮으려는 우리의 노력이나 우리의 의무와 책임에 대한 말씀을 안 하시고 안심시키는 말씀만을 하시는 걸까?'하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뒤이어 모두 힘차게 "아멘"할때면, 마치 무언가가 빠진 것같은 느낌도 들기도 했습니다.
말씀대로 살려는 노력없이도 변치않는 자기 모습대로 살다가도 무조건 천국에 가나요, 목사님?

 

 

 

 

 

 

 

 

 

name.

 

조용기목사

 

date.

 

2006/12/08

 

hit.

 

29

상지희 성도님 교회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구원’은 전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면 구원을 받게 됩니다.(로마서 10:9-10, 에베소서 2:8-9)

 

  그러나 예수님을 믿는다고 해도, 실제 삶에 있어서 불신자보다 못한 삶을 산다면, 구원받았다 하더라도 구원을 보존하지 못하였거나,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대로 살지 않는 것을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신앙이란 거룩하신 하나님의 성결을 향해서 걸어가는 긴 과정으로서
삶의 행위가 주님을 닮아 성결해야 하므로, 시간이 걸리지만 성화 정도에 따라 우리가 받는 하늘의 상급이 다를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5:41, 58, 데살로니가전서 5:21-23, 고린도전서3:13-17)

 

  믿는다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의 은혜와
성령님의 교통하심을 확신하는 것’이며, 하나님의 뜻에 행함으로
순종하고 두 마음을 품지 않는 것입니다.

 

  주님께 칭찬받는 훌륭한 믿음의 성도님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  글쓴이 : 러브주님!!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