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믿음간증歷史

예수님의 기적을 나는 직접 목격했다! - 데이빗 젠슨 목사

영국신사77 2007. 7. 28. 16:29
 
               예수님의 기적을 나는 직접 목격했다! - 데이빗 젠슨 목사
                                     성령님은 사도행전의 역사를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인 지금 일으키고 계신다!
 
 
 
지난 달 자카르타에서 목격한 놀라운 하나님의 능력을 표현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성령님께서는 사도행전의 역사를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에 아시아의 각 민족들을 위하여 생생하게 일으키고 계신다. ‘초자연적’이라는 단어는 이 나라(인도네시아)에서 일어난 것을 설명하기 위해 존재한다.

인도네시아의 한 의사는 나에게 “300명의 침상 환자들이 자동차와 앰블런스를 이용해 성회 장소로 모였는데, 그 다음날 300명 중 200명의 환자들이 병원을 퇴원했다!”고 증언했다.

이로 인해 자카르타 시내의 병원은 예수님의 치유의 손길에 의해 텅 비게 되었다. 이것이 성회 첫째 날에 일어난 일이다!

이튿날 그리고 세째날, 예수님을 찾는 수많은 무리들이 성회 장소로 밀려들어와 모두 95만명 이상이 참석했다.

이 성회에서 내가 맡았던 역할은 치유 된 사람들을 찾아 그들을 무대 앞으로 데리고 나가,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한 일을 증거하도록 돕는 것이었다. 그리고 성회가 시작되기 전, 치유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를 하는 것도 나의 역할이었다.

성회가 시작되기 이전 몇 시간 동안 나는 사역팀과 함께 하나님께서 환자들의 치유를 위해 이들과 함께 하심을 믿고 기도를 했다. 그리고 나는 아주 드라마틱한 치유 하나를 목격했다.

나와 아니타 선교사가 처음으로 기도한 사람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몇 년동안 백혈병을 앓아왔던 이 여인(상단 사진)은 그날 앰블런스에 의해 성회 장소로 오게 되었다. 그녀는 우리가 기도하는 중에도 굉장히 큰 산소통에 의지하여 호흡을 하고 있었다. 우리가 기도하는 동안 그녀는 너무나 약해서 그의 머리조차 들 수가 없었고, 그녀의 팔도 움직일 수 없는 상태였다.

한국의 크리스찬 트리뷴 기자인 쥬디가 우리가 기도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을 했다. 한 시간 후, 나는 무대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옆에 있던 통역인이 갑자기 무대로 향하는 길을 가르켰다.

그곳에는 그린 병원 가운을 입고 있는 그 여인(우리가 기도해 주었던 여인)이 치유를 간증하기 위해 무대를 향해 걸어나가고 있었다.

나의 믿음이 깨어나는 순간이었다. 나는 예수님의 기적을 내 눈으로 직접 목격했다!
사흘 간의 성회 동안, 나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으로부터 치유를 받는 것을 목격했다. 내가 인터뷰를 한 어린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듣지 못했지만, 성회 기간동안 고침을 받고 듣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어루만짐을 받는 것을 보았다.

2년 동안 음식을 먹을 수 없던 한 여인을 위해 기도했는데, 그녀는 그 자리에서 예수님에 의해 즉시 치유함을 받았다. 몇몇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즉시 치유를 받았고, 어떤 이들은 그날 밤 집회가 진행되는 동안 성령의 운행하심 가운데서 치유를 받기도 했다.

인도네시아의 구도자(seekers)들은 인도네시아에서의 놀라운 하나님의 움직임이 이제 시작이라고 말한다(수백명의 경찰과 정부관계자들은 수많은 사람들이 성령님의 초자연적인 치유를 간증하는 무대에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었다 ).

성회가 끝날 무렵 인도네시아 경찰 한 명이 나에게 다가와 내 손을 꼭 잡으며 그들의 언어로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전 세계의 하나님의 사람들이 인도네시아 국민을 돕기 위해 왔다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이 감사를 인도네시아 성회를 위해 협력하고 모든 것을 가능하도록 중보 한 한국의 크리스찬들에게도 전달하고 싶다. 하나님께서는 한국에서 온 대표단들도 성령님의 역사를 돕도록 사용하셨다.

모든 영광을 예수님께 돌린다. 오직 예수님만이 이 모든 감사를 받으실 분이시다!
끝으로 이 글을 게재할 수 있도록 지면을 허락해 주신 크리스찬트리뷴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 상단 사진 : 데이빗 젠슨 목사
* 하단 사진 설명 : 몇년간 백혈병을 앓아 산소통에 의지해 누워서 성회 장소로 왔던 이 환자는 그날 밤 자신을 치유해 주신 예수님을 간증하기 위하여 무대 위를 걸어서 올라갔다. 사진은 환자를 위해 기도하는 데이빗 젠슨 목사와 아니타 선교사

데이빗 젠슨목사(Pastor David Janssen)
State College Alliance Church
World Healing Fellowship
2006.05.26
ⓒThe Christian Tribune